본문 바로가기
문화.방송.연예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 중 조영수 심사위원이 안보이는 이유는?

by 모모테크 안대표 2022. 12. 22.
728x90
반응형
SMALL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중에 장윤정,장민호,김희재,진성,김연자,강다니엘 마스터는 보이는데, 조영수 마스터가 보이지 않는 진짜 이유는?

 

미스터트롯2가 12월22일 금일 오후10시에 첫방송을 하게 되었습니다. 부산 오늘날씨도 너무 추운데 꼭 미스터트롯2를 봐야겠네요. 그래야, 마음이 따뜻해질것 같습니다. ㅎㅎ

 

솔직히, 저뿐만 아니라, 미스터트롯1 을 좋아하셨던 시청자 분들은 오랜시간 기다린 느낌이실꺼에요. 정말 오래기다린거 같은데, 무려 3년정도가 흘렀습니다.

 

지금도 여전히 사랑을 많이 받고있는 임영웅, 이찬원, 영탁, 장민호, 정동원, 김호중, 김희재 그리고 미스터트롯1에 참가했던 참가자들이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TOP7

그런데 말입니다. 미스터트롯 참가자 만큼이나, 관심을 많이 받았던 조영수 마스터가 이번 미스터트롯2에 마스터로 그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도대체 왜 그럴까요?

 

반응형

 

항상, 미스터트롯에서 전문적인 평가와, 참가자들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했던 우리의 최고 심사위원이었던 조영수 마스터

 

그, 이유는 두가지로 살펴볼수 있습니다.

 

첫번째, MBN에서 12월20일 시작했던 "불타는트롯맨" 제작PD가 바로 미스터트롯을 제작했던 서혜진PD 입니다.

결국, 미스터트롯을 제작했던 서혜진PD가, TV조선을 퇴사하고,MBN에서 미스터트롯2 경쟁프로그램인 "불타는트롯맨"을 제작한것입니다.

 

728x90

즉, 서혜진 군단이 MBN으로 이동하면서, 기존 미스터트롯 심사위원들이 일부 이동하였습니다.

 

김준수, 박현빈 등 아마도 서혜진PD 와의 인연으로 "불타는트롯맨" 심사위원으로 이동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측컨데, 조영수 마스터에게도 자신의 프로그램에 올것을 권하였지만, 조영수 마스터가 정중히 거절했을거란 예상이됩니다.

 

솔직히 미스터트롯 심사위원중 가장 중심적인 역활을 해왔던 조영수 심사위원이었기에, 쉽게 이동하지 않았으리란 생각을 해봅니다.

 

SMALL

 

두번째, 그러면 왜? 조영수 심사위원은 이번, 미스터트롯2에 참여하지 않았을까?

 

다비치

포켓몰 스튜디오에 김광수 대표와, 조영수 작곡가가 최근 의기투합하여, 여성그룹 다비치 이후, 14년만에 보컬그룹을 론칭하였습니다.

 

 

그 보컬그룹은, 크로스오버 신인그룹으로 그룹명 "에스페로" 입니다.

 

 

12월20일 동원대학교에서, 데뷔콘서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결국, 조영수 작가는 오랜기간 준비했던 김광수 대표와의 보컬그룹 론칭으로 인해, 시간적인 여유와, 미스터트롯2에 집중할수 없는 이유가 있어 보입니다.

 

정말, 개인적으로 미스터트롯2 에서 조영수 심사위원을 볼수없는 아쉬움이 크지만,

 

그래도, 김성주 아나운서를 계속 불수있다는 것으로 위안삼아야 할것 같습니다.

 

오늘은, 조영수 마스터가 미스터트롯2에 참석하지 못하는 이유예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조금 있으면 미스터트롯2 첫방송이 시작이 되겠네요. "불타는트롯맨" 과 함께 "미스터트롯2" 꼭 이번에도 성공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